검색

[창간 3주년 축사] 김용문 장수군의회 의장 “지역발전 위한 창의적인 대안·비전 제시 기원”

가 -가 +

온라인편집팀
기사입력 2020-09-10

▲ 김용문 장수군의회 의장  © 전북금강일보

전라북도 도민들의 눈과 입이 되고 전북 언론의 새로운 주역인 전북금강일보 3주년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화 시대를 맞아 지자체의 주역은 지역이며 더욱 중요해진 게 지역 언론의 역할입니다.


그간 전북금강일보는 180만 전북도민들에게 올바르고 정확한 지역의 정보를 제공하고 도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여 성숙한 지자체의 발전에 기여하는 지역신문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지역 정보가 살아 있을 때 인적교류, 경제 활성화는 물론 상호이해 증진으로 상생하는 지역체로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전북금강일보가 지방화시대에 우리 전북이 안고 있는 여러 현안들을 정론정필함으로써 도민들의 눈과 입을 대신하고 지역발전과 전북 도민들을 위한 창의적인 대안과 비전을 제시하는 책임 있고 품격 높은 언론사로 더욱더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전북금강일보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발전과 화합을 선도하여 도민의 사랑을 듬뿍 받는 언론사가 되기를 바라면서 전북 금강일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전북금강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