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주년 축사] 강동화 전주시의회 의장 “시민들로부터 사랑 받는 정보전달 매체로 성장하길”

가 -가 +

온라인편집팀
기사입력 2020-09-10

 

▲ 강동화 전주시의회 의장   © 전북금강일보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시기인 백로(白露)를 지나, 따사로운 햇살 아래 들녘은 황금빛으로 물들어가는 더 없이 아름다운 가을날입니다.


풍요로움이 넘치는 이 때에, 전북금강일보 창간 3주년을 맞이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늘의 전북금강일보가 있기까지 애써오신 김병학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관계자 모두에게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북금강일보는 언제나 시민들에게 항상 진실하고 폭넓은 지역소식을 시민들에게 신속·정확하게 전달하고 지역사회의 역량을 결집하기 위하여 심혈을 기울여 온 바, 지역의 미래를 여는 언론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언론은 세상을 보는 날카로운 눈이요 맑은 귀이며, 지역 발전을 위해서는 원활한 소통과 균형 잡힌 비판이 필요한 만큼, 큰 역량을 지니고 있는 전북금강일보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아무쪼록 전북금강일보가 새로운 시대적 흐름에 걸맞은 지식과 정보의 제공으로 시민들로부터 관심과 사랑을 받는 우리 지역의 정보전달 매체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또한 날카로운 필치로 때로는 냉철하게, 때로는 부드럽게 보듬는 시각으로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전북금강일보가 되어주시기를 당부드리는 바입니다.


끝으로 전북금강일보의 무궁한 발전을 바라면서 앞으로도 독자에게 미래를 바라보는 안목과 비전을 제시해 주는 언론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전북금강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