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주년 축사] 황인홍 무주군수 “진실한 민의 모아 사회 막힌 곳 뚫고 어두운 곳 비추길”

가 -가 +

온라인편집팀
기사입력 2020-09-10

 

  ▲ 황인홍 무주군수  © 전북금강일보

전북금강일보 창간 3주년을 축하합니다.


‘신뢰와 정확, 민첩’을 사훈으로 지역사회의 진실만을 전하겠다는 일념을 불태우고 계시는 김병학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아울러 각 지역의 소식들을 신속·정확하게 전달해주시기 위해 날마다 애쓰고 계시는 기자님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여러분의 열정이 앞으로 10년, 20년 그 이상을 장수하는 언론으로 만들어주길 바라며 진실한 민의만을 모아 우리 사회 곳곳 막힌 곳은 뚫고 어두운 곳은 비추는 신문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사회가 발전하고 변화를 거듭할수록 우리의 일상은 쏟아지는 정보와 뉴스들로 넘쳐납니다. 언론에 비친 세상이 진실이고 전부가 되는 세상인 것입니다. 언론이 책임을 가지고 바로 서야하는 이유입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공정하고 정직한 언론상을 구현하고 있는 전북금강일보가 대한민국 언론의 중심에 서서 그 책임을 다해주실 것을 믿습니다.


지면으로서의 전북금강일보는 정의를 바라보는 창이자 생활의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인터넷신문은 뉴미디어시대를 선도하는 매체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전북금강일보의 정치, 경제, 문화, 시사 등과 지역정보에 관한 정확한 보도가 이 나라의 경쟁력을 키우고 전북발전을 다져주기를 바라며 이 사회에 대안이 되는 논평과 논설, 칼럼 등 다양한 콘텐츠들은 도민의 권익신장과 문화발전에 기여해주기를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전북금강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