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주년 축사]박찬주 무주군의회 의장 “개혁·진실 추구·전북 발전 선도 언론 신념 실천”

가 -가 +

온라인편집팀
기사입력 2020-09-10

▲ 박찬주 무주군의회 의장  © 전북금강일보

도민과 희로애락을 나누는 든든한 벗이자 동반자인 전북금강일보의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급변하는 미디어환경과 경기침체의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 언론의 소임을 다하고 계시는 김병학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최근 우리는 겪어본 적 없는 중대한 국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변모한 우리의 생활상은 새로운 일상으로 자리 잡았고,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고민에 있어 새로운 사고가 끊임없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위기의 시기에는 동심협력(同心協力)해 함께 힘을 모으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언론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도 중요함은 물론입니다.


전북금강일보는 길지 않은 역사에도 지역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변화와 개혁의 언론, 진실 추구의 언론, 전북 발전 선도의 언론이라는 신념을 실천하고 계십니다.


정확하고 빠른 정보 제공과 공정하고 정직한 언론을 추구하며 바른 사회 구현을 위해 노력하는 전북금강일보의 저널리즘은 위기의 시대를 극복하고 지역발전을 이끄는 큰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전북금강일보가 지금껏 지켜 오신 원칙과 소신으로 전북을 대변하고 전북이 나아갈 바른 방향을 제시하며, 도민들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우리 지역 대표언론으로 나날이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전북금강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