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주년 축사] 박준배 김제시장 “공정한 보도로 전북 발전 기수가 되길 기원”

가 -가 +

온라인편집팀
기사입력 2020-09-10

 

  ▲  박준배 김제시장 © 전북금강일보

‘신뢰, 정확, 민첩’을 사훈으로 전북도민이 원하는 신문으로 거듭나고, 지역사회의 여론을 정확하게 지면에 반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북금강일보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 창간 3주년을 맞이하는 전북금강일보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컨텐츠와 미디어를 다루는 신문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동안 여러 어려운 상황에서도 초지일관 열정을 바쳐 일해오신 김병학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의 노고에 존경과 신뢰를 보냅니다.


민선자치 7기를 맞아 자치단체마다 주민의 시정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시책을 도입하고 정부에서는 정보공개를 통한 소통에 발 벗고 나서고 있는 이러한 시대에 지역 언론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 보다도 증대되고 있습니다.


전북금강일보는 바르고 정확한 보도만을 가치 추구 정론직필의 자세로 정치, 경제, 사회 등 모든 분야에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사회적 이슈에 대해 심층적으로 취재하는 등 도민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북금강일보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정확한 정보만을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충실히 해주시길 기대하며, 지역 언론의 모범으로 지속 발전해 나가길 기대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3주년을 축하하며 전북금강일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전북금강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