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주년 축사] 송지용 전북도의회 의장 “언론 사명 다하기 위해 좌고우면 없이 달려와”

가 -가 +

나연식 기자
기사입력 2020-09-10

▲     ©전북금강일보

 전북금강일보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김병학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북금강일보가 정보가 범람하는 시대에 공정하고 정직한 보도, 진실을 전하는 보도, 전북발전을 선도하는 보도를 기치로 내걸고 언론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좌고우면없이 달려온 것에 박수를 보냅니다.

 

언론은 사회의 거울인 동시에 등불이기도 합니다. 현상을 가감없이 보여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우리 사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더욱이 요즘 같은 정보홍수 시대에 도민들에게 바르고 정확한 정보와 냉철한 분석을 제공해야 합니다. 공동체가 지켜야 할 가치에 주목하고, 이를 발전시켜 나가야 합니다. 지역 현안을 풀 수 있는 해법을 같이 모색해야 합니다.
3주년을 맞아 전북금강일보가 전북도민의 든든한 벗이 되어주기를 바랍니다.

 

특히 스스로 목소리를 내지 못하는 이웃을 세심하게 살피길 부탁합니다. 전북도민의 목소리를 하나로 모아내는 역할도 맡아주기를 희망합니다. 지역 여론형성과 소통의 중심이 되어주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전북금강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