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주년 축사] 전춘성 진안군수 “정론직필로 건전한 언론문화 형성에 앞장서길”

가 -가 +

온라인편집팀
기사입력 2020-09-10

 

  © 전북금강일보

전북금강일보의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건전하고 유익한 언론문화 창출에 힘쓰고 계신 김병학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펜은 칼보다 강하다’라는 말이 있듯, 언론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은 지대합니다. 지역사회가 건전하게 발전하기 위해서는 언론의 역할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단적으로 표현한 말이기도 합니다.


전북금강일보는 지난 3년간 지역사회 발전과 도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뛰어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의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고 도민들에게 알찬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데 앞장서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진실을 알리고 바람직한 대안을 제시하는데 힘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농촌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그 지역의 뿌리가 되는 지역문화를 살리고, 지역의 주인인 주민의 삶의 질을 끌어올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지난 3년간 전북도민과 함께 호흡하며 성장해온 금강일보가 지역의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고 주민들의 지혜를 모으는데 힘써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금강일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전북금강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