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주년 축사] 김광수 진안군의장 “전라북도가 화합으로 나아가는 데 중심축으로 거듭나길”

가 -가 +

온라인편집팀
기사입력 2020-09-10

 

  © 전북금강일보

안녕하십니까. 안군의회 의장 김광수입니다.


‘지역사회의 진실만을 전하겠다.’는 신념으로 도민이 중심이 되는 사회를 만들어나가는 ‘전북금강일보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북도민들에게 다양한 지역소식을 민첩하고, 정확하고, 신뢰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전북 방방곡곡에서 노력하고 계시는 전북금강일보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힘찬 격려의 인사를 드립니다.


풀뿌리 민주주의가 꽃피는 지방자치시대를 맞아 전라북도에서 발생되는 사건과 각종 생활·문화·예술의 소식을 전북도민에게 가깝게 보도함으로써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 지역 언론의 역할은 날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신뢰받는 신문, 정확한 신문, 민첩한 신문을 지향하는 전북금강일보가 전북 발전의 선도적인 역할을 자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전북금강일보 창간 3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바른 언론 활동으로 전라북도가 화합으로 나아가는 데 중심축으로 거듭나, 도민에게 사랑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전북금강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