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주년 축사] 황숙주 순창군수 “사회를 변화시킬 수 있는 송곳 같은 정론 펼치길 기대”

가 -가 +

온라인편집팀
기사입력 2020-09-10

▲ 황숙주 순창군수   © 전북금강일보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황숙주 순창군수입니다.


언론정도를 꿋꿋이 걸어온 전북금강일보의 창간 3주년을 순창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신뢰, 정확, 민첩’이라는 사훈처럼 전북금강일보는 지난 3년간 도민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한 발 빠르게, 그리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도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앞으로는 지금까지 세상이 변화한 속도보다 몇 배는 빠르게 사회가 변화될지 모릅니다.


이럴수록 정보의 최전선에 있는 전북금강일보가 더욱 빠르게 정보를 선취해 도민이 궁금하고, 알아야 하는 것들을 전달하는 공명정대한 언론사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또한 사회를 변화시킬 수 있는 송곳 같은 정론을 펼쳐 지금보다 더 나은 전라북도가 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창간 3주년을 계기로 독자들로부터 더욱 사랑받고, 신뢰받으며, 공정한 신문으로 거듭나 도민들의 가슴 속에 박힌 응어리를 풀어 줄 수 있는 명쾌한 언론사가 되길 희망합니다.


전북금강일보의 창간 3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지금까지 전북금강일보가 걸어온 것처럼 전북 발전을 선도하는 등불 같은 언론사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전북금강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