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주년 축사] 신용균 순창군의회 의장 “지역 참 언론으로서의 역할로 도민들에 희망의 빛 되길”

가 -가 +

온라인편집팀
기사입력 2020-09-10

▲ 신용균 순창군의회 의장   © 전북금강일보

전북금강일보 애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순창군의회 의장 신용균 입니다.


전라북도의 발전과 지역 현안에 대한 ‘신뢰받는 신문, 정확한 신문, 민첩한 신문’을 지항하며 전북도민과 함께 하는 전북금강일보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리며, 어려운 지역 언론의 여건에도 불구하고 많은 노력과 헌신을 기울여주시는 김병학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도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언론은 사회의 갈등을 드러내고 시대상을 보여주는 도구로서 갈등 해소 방안을 제시하여 지역발전의 대의를 실현하는 최후의 보루라고 생각합니다.


전북금강일보가 전북도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하고, 건강한 언론으로 책임을 다 해주기를 바랍니다.


저를 비롯한 제8대 순창군의회 의원 모두는 초심을 잃지 않고 군 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군민에게 희망을 주는 의회, 군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 것을 다짐하면서 지역언론의 발전에 함께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전북금강일보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의 참 언론으로서의 역할로 도민에게는 희망의 빛이 되고, 사회에는 새로운 활력을 심어주어 건강하고 희망찬 내일을 만드는 신문으로 거듭나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전북금강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