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코시국’에 떠나는 갤러리 속 상상 여행

3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서 두 번째 기획전시 ‘여행, 여기서 행복하자 展’

가 -가 +

전북금강일보
기사입력 2021-08-01

  © 전북금강일보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은 2021년 두 번째 기획전시로 ‘여행, 여기서 행복하자展’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이달 3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1층 전시실에서 대면 전시로 이뤄진다.

 

이번 전시는 완주지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은호등 작가가 참여한다. 

 

프로이드가 말한 행복의 3대 조건 사랑, 일, 놀이를 주제로 표현된 작품들을 선보이며, 지금 하는 일과 사랑 그리고 그것을 놀이로 만들 줄 아는 여유를 지니고 살아간다면 어디서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주는 전시이다.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통제되고 갑갑하기만 한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이번 전시는 그러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작품 속을 여행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전시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

 

  © 전북금강일보


전시에 참여하는 은호등 작가는 원광대학교 미술대학 한국화과 동대학원을 졸업했으며, 6회의 개인전과 80여 회의 단체전 및 초대전에 참여하며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전국무궁화공모전 대상, 아시아미술대전 특선 등을 수상했으며, 현재는 한국미협, 환경미협, 원묵회, 가족사랑나눔회, 봄바람회, 펀아트스토리 미술학원장으로 있다.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이재정 관장은 “어디로든 훌쩍 떠날 수 없는 상황에 놓인 안타까움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어 여행을 주제로 한 전시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전시는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되니 전시장을 찾아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동취재부 gkg8@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전북금강일보. All rights reserved.